개 주둥이위에 과자 놓고 먹기

 

세수하는 고양이 물컵 치우기 ㅋㅋㅋ

 

먹을것을 애처롭게 바라보는 고양이 ㅋㅋㅋ

 

 

 

 

 

 

 

 

고양이 놀리는 닭둘기

 

고양이가 뒤로 못갈줄 아는데

 

후진하는 고양이 ㅋㅋㅋ

 

 

 

 

 

 

 

 

 

 

 

 

 

 

 

 

 

개 뼈다귀로 최면거는중 ㅋㅋ

 

스마트폰 앱에 있는 물고기를

 

낚으려고 하는 아기 고양이 ㅋㅋㅋ

 

대박 귀여움

 

 

 

 

 

 

 

 

 

 

 

비닐로 문을 막아놨음

 

못들어옴 ㅋㅋㅋㅋ

 

저건 진짜로 괴롭히는거지 ㅋㅋㅋ

 

 

 

 

 

 

 

 

 

 

 

 

 

 

 

 

목마른 강아지

 

어플에 있는 물을 먹으려고 ㅋㅋㅋㅋ

 

고양이 낚는 집사 ㅋ

 

 

 

 

 

 

 

 

 

 

 

 

탁구치는데

 

고양이가 심판인가

 

공따라서 왔다갔다

 

네트에 걸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