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사람 손목을 먹은듯 ㅋㅋㅋ

 

살짝 디테일이 아쉬운 느낌

 

개가 숯불피우는건 최고 ㅋㅋㅋ

 

화이야~~~

 

 

 

 

 

 

 

 

기차에 탄 개승객 ㅋㅋ

 

개 주인은 자고

 

개가 주인인척

 

탑승객이네요 ㅋㅋ

 

 

 

 

 

 

 

 

곧 개봉하는 스타워즈 착시

 

제다이의 광선검을 들고 있네요 ㅋㅋ

 

말까지 타고 있으니 완벽!!

 

 

 

 

 

 

 

 

 

 

개 엉덩이에 머리박고 있는건

 

약간 ㅡㅡ;;;

 

아이스하키 경기중 난투극

 

머리가 날라간줄~

 

 

 

 

 

 

 

 

라마녀는 완벽 ㅋㅋㅋ

 

라마를 일부러 잡고 있는듯하기도 하고

 

압권은 겨울왕국 엘사 심판

 

아이스하키 심판이 마법의 가루 뿌리듯 ㅋㅋㅋ

 

 

 

 

 

 

 

 

 

 

 

 

머리카락 냄새는 어떨까

 

숨을 들이쉬는데 머리카락이 똭!!!

 

마지막은 메가 할아버지

 

낚시로 잡은듯한데 지느러미가 썬그라스 느낌까지 완변 재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