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에 한글날 기념으로 사이트 개편함

 

한글로 다 변환한듯 ㅋㅋㅋ

 

메가박스는 거대상자라고 하고

 

 

 

 

영화포스터도 다 변환함 ㅋㅋ

 

근데 한자어도 한글로 변환

 

성난변호사는 노여운 둘러대기꾼 ㅋㅋㅋ

 

 

 

 

 

 

에베레스트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산 ㅋㅋㅋ

 

탐정 - 더 비기닝

 

추리꾼이라네요 ㅋㅋㅋ

 

 

 

저주의 끄트머리 끝마당

 

뭘까요?? ㅋㅋ

 

주온 더 파이널입니다. ㅋㅋㅋ 

 

 

벽보를 누르면 내려받음 ㅋㅋ

 

내려받아진다라는건 음.. 뭔가 좋은 말이 없을려나

 

할매집 나들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