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설현 시구 장면입니다.

 

국민의례 가슴에 손 얹은거 부터

 

시구도 잘하네요 ㅎㅎㅎ

 

몸매는 진짜 엄청 좋네요

 

운동 많이 하는듯~~

 

 

 

 

 

삼성 현재윤 선수의 파이팅 넘치는데

 

기아 박기남 선수 어깨를 치는데 ㅋㅋㅋ

 

하이파이브한 코치도 뜻밖의 화이팅에 어리둥절

 

암튼 웃겨요 ㅋㅋㅋ

 

 

 

 

 

 

 

 

 

 

 

 주먹으로 타자 가격함 ㅋㅋㅋ

 

심판이 직접 아웃시키는데

 

아웃 판정하면서 주먹으로 강타

 

강제 시즌종료 ㅋㅋㅋ

 

 

 

 

 

 

 

마지막으로

 

천제 꼬마 야구선수

 

쇼맨쉽도 장난아님 

 

빵야~~~ 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