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부케를 받는데

 

아기를 내동댕이 치고 부케를 받네요 ㅋㅋㅋ

 

결혼식인듯 샴페인을 깨기 위해 던졌는데

 

샴페인이 로켓포가 되어서 돌아왔네요

 

샴페인의 귀환인듯 ㅋㅋ

 

 

 

수류탄 투척은 군대가면 하는데

 

군대에서도 투척을 바로 앞에 하는 사람 있는데 ㅋㅋㅋ

 

던지기를 어떻게 한건지 ㅋㅋ

 

자전거 장애물은 그저 ㄷㄷㄷㄷㄷ 인듯 ㅋ

 

 

 

 

 

 

 

 

 

 

 

이건 뭐 왜 저렇게 가는건지

 

위험하게시리

 

조금 기다려도 될것같은데

 

방금 기차지나갔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