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하다가 실수하는 여자

 

 

미끄럼틀 타다가 실수하는 여자

 

 

요가하다가 실수하는 여자

 

 

와인으로 장난치다가 실수하는 여자

 

 

 

 

 

자동차에 기대려다가 실수하는 여자

 

콜라마시려다가 실수하는 여자

 

침대난간에 매달리다가 실수하는 여자

 

각종 실수하는 여자 모음ㅋㅋㅋㅋ

 

 

 

 

 

 

 

이건 타이밍 예술 ㅋㅋㅋ

 

일부러인듯

 

운전자가 장난??

 

 

 

콜라 이건 뭐 ㅋㅋ

 

누워서 먹겠다는 생각이

 

완전 이상하지않나요? ㅋㅋㅋ

 

실수가 아닌듯.. 일부러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