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햄버거 알바의

 

반말 손님 응대

 

친구 아니고 처음본 손님임 ㅋㅋㅋ

 

 

 

의사의 반말에 대한 응대

 

소라넷 반말 ㅋㅋㅋ

 

처음 본 사람에게 반말

 

반말 시리즈 레전드네요 ㅋㅋㅋㅋ

 

 

 

 

 

 

 

의사가 반말하는건 요즘엔 조금 나아진듯

 

나이가 먹어가서 인지도 모르지만 ㅋㅋ

 

소라넷이 은근이 나이가 많네요 ㅋㅋㅋ

 

 

 

 

 

49세가 어린거면

 

대체 몇살들인건지

 

소라넷 회원이.. 것참 ㅋㅋㅋ

 

암튼 이제 폐쇄시킨다는데 이분들 어디로 갈런지

 

소라넷이 또 다른 주소로 옮겨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