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달샘에서 간만에 웃긴거 하나 ㅋㅋㅋ

 

유상무가 강예빈이랑 찍은 사진인데

 

강예빈 버전

 

 

 

 

 

 

 

 

 

 

 

 

유상무 버전이 있네요

 

강예빈 뽀샵 장난아님 ㅋㅋㅋ

 

 

 

 

 

 

 

 

 

 

 

 

 

 

 

 

 

 

 

 

보너스로 강예빈 늠름한 모습입니다 ㅋㅋ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웃겼는데 ㅋ

 

 

 

 

 

 

예전 모습이 더 나은듯도 한데

 

지금은 조금 과한듯한

 

공중파에서 너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