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고 졸업사진 모음입니다. ㅎㅎㅎ

 

요즘 유행하는것은 다 있는듯 ㅋㅋㅋ

 

매드맥스,

 

유자맛 처음처럼

 

메르스 풍자 살려야한다

 

 

 

 

 

 

 

 

 

논에 물주기 ㅋㅋㅋ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어머님은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지

 

쥬라기 월드

 

김정은

 

 

 

 

 

 

 

 

 

 

 

 

 

 

 

 

 

 

 

위기탈출 넘버원 ㅋㅋㅋㅋ

 

옆에 사람 곧 죽을듯 ㅋㅋ

 

백종원까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