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도봐도 웃긴짤입니다 ㅋㅋㅋ

 

팩한 엄마얼굴보고

 

완전 깜짝 놀라서 우는 둘째 아들 ㅋㅋ

 

 

 

 

 

 

 

 

 

 

여동생 결혼식에서

 

케익 축포로 축하해주는 오빠

 

기린을 공격하려다가

 

역관광당하는 사자

 

 

 

 

 

 

 

 

 

 

 

 

 

 

조심 조심 악어 연못에서

 

작업중 뜬금포 몸개그 ㅋㅋㅋ

 

 

 

 

 

 

 

 

 

 

 

 

 

막짤은 영화 CG가 아닌가 싶은

 

고양이 허리케인 입니다 ㅋㅋ

 

재는 왜 달라들어서 ㅋㅋㅋ

 

하늘위로 날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