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영화이긴 한데 국민살인마 하정우,  국민추격자 김윤석 팬클럽 플랜카드 ㅋㅋㅋ

 

 

 

 

 

 

 

김종국 런닝맨 철봉 파워 훌라후프 ㅋㅋㅋ 장난아님

 

 

 

 

 

 

 

물에빠진 주인 구한개,

 

의외로 똑똑하네요

 

 

주인을 머리로 박아서 기절시킨담에 구하네요 ㅋㅋㅋ

 

 

 

 

 

 

 

 

 

 

 

 

 

 

아내의 애교 기싱꿍꼬또 아침방송 ㅋㅋㅋ

 

남편의 표정이 대박!!

 

 

 

 

 

 

 

 

 

 

터미네이터 5 제니시스 명대사 모음

 

이병헌 굴욕 ㅋㅋㅋ

 

내부자들에서 연기 잘하긴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