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법 종결자의 탄생이네요

 

맞춤법 종결자의 글 ㅋㅋㅋ

 

이외에도 골이따분,

 

노래방 틀린 화면,

 

멘토로 삶기 좋은 인물,

 

 

 

 

 

 

 

 

 

 

부랄이던 눈,

 

육구시타리아 ㅋㅋㅋㅋ

 

이와중에 남자친구에가

 

맞춤법을 가르치는 편지는 진짜 ㅎㄷㄷ 하네요

 

 

 

 

 

 

 

 

 

 

 

어의업내요.

 

맛춤법 좀 틀린다고 공항장애니

 

바람불질이니 하시는 분들 지금 임신공격

 

하세요? 안그레도 수간신청 망해서 기분

 

않좋은데 일해라절해라 하지 마세요.

 

 

 

 

 

 

 

 

 

대학나왔다고 맛춤법 잘 알 거라는 고정간염도

 

버리세요. 시럽계가려다가 오회말카드 마킹

 

잘못해서 입문계된거니까요. 님들이 비난하는

 

것도 어면한 사행활치매거든요? 맛춤법보다는

 

아동확대, 덮집회의 안하는 여자 등 다른

 

이슈에 간심을 가지는게 낳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