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대륙시리즈 입니다.

 

이건 좀 위험한건데요.

 

 

 

대륙의 분수대

 

저건 자주 저러는건지

 

주위 사람들이 아무렇지 않아하네요.

 

잘못떨어짐 많이 다칠것같은데

 

 

 

 

 

대륙은 아니고 베트남이라는데

 

헹굼 탈수 서비스입니다. ㅋㅋㅋ

 

계~숙 보게 되네요 ㅋ

 

 

 

 

 

대륙에서 유행중인 웨딩

 

천녀유혼인줄

 

 

 

 

 

 

날아라 면사포인건가요 ㅋㅋ

 

쫄아서 눈감으면 안됨요

 

 

 

 

 

 

 

 

 

 

 

 

 

 

 

 

대륙 시리즈중에

 

요즘에 주작인게 많아서

 

요것도 그런걸로 보이지만 ㅋㅋㅋ

 

 

 

 

 

 

 

 

대륙의 미용실입니다.

 

바리깡 성능이 좋네요 ㅋㅋ

 

눈만 껌벅껌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