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의 얼굴마담

 

비주얼 담당 손나은이죠 ㅋㅋ

 

대풍수 화면은 유명한거라.. ㅋㅋ

 

 

 

 

 

 

 

 

이건 뭐 굴욕샷이라고 하기도 애매

 

지금은 살 많이 빠져서 다시 출연해도 될듯.. ㅋㅋ

 

 

 

 

 

 

 

 

 

 

 

 

 

 

 

 

에이핑크 정은지

 

예전에 살집 있을때..

 

이래저래 유명하죠..

 

 

 

 

 

 

 

가장 유명한건 박중훈설인데 ㅋㅋㅋ

 

박중훈과 비슷

 

 

 

 

 

 

 

 

유명한 박중훈설~ ㅋㅋ

 

 

 

 

 

 

 

 

카라의 니콜 노메이크업상태 민낯 ㅋㅋ

 

역시 화장은

 

크리스탈은 화장이 이상한듯

 

 

 

 

 

 

 

 

약간 까맣게 됐네요

 

씨스타 효린 피부색인듯 ㅋㅋ

 

 

 

 

 

 

 

 

 

 

 

 

 

약간 예전거이긴 한데..

 

또봐도 웃긴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