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하는 탱탱볼

 

깜놀

 

완전 집중하는 아기 ㅋㅋㅋ

 

 

 

 

 

 

 

졸귀

 

멍뭉이

 

밥달라고 그릇을 가져왔네요 ㅋㅋㅋ

 

 

 

 

 

쪼그마한 녀석이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

 

이런거 보면 강아지 키우고 싶을듯.ㅋ ㅋ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마지막에 조그만해진 그루트

 

가오갤 볼륨2에서 베이비 그루트로 나오네요 ㅋㅋㅋ

 

1편 마지막도 귀여웠는데..

 

 

 

 

 

아임 그루트~

 

이번에도 목소리는 빈디젤이려나..

 

베이키 그루트에는 안어울릴듯한데 ㅋㅋ

 

 

 

 

시베리안 허스크와 아기 여우네요

 

둘이 잘 어울리는듯..

 

여우 완전 귀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