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청문회 최고 스타 국회의원중 한명

 

안민석 의원입니다. ㅋㅋㅋ

 

 

 

 

음. 이렇게 보니

 

뭐 흑역사 까지는 아닌듯 ㅋㅋㅋ

 

 

 

 

 

 

 

썰전에서 맹활약 중인 유시민 작가 ㅋㅋㅋ

 

제대로 흑역사 인증인듯 ㅋㅋ

 

 

 

 

 

 

 

 

이거 짧은버전은 봤는데..

 

조금 더 긴 버전이네요 ㅋㅋㅋㅋ

 

옆에는 이정희인가...

 

 

 

 

 

 

 

 

유시민 흑역사 하나더 추가

 

웨이브 인듯한데 ㅋㅋㅋ

 

의외로 춤을 많이 췄네요 ㅋㅋㅋ

 

 

 

 

 

 

 

 

썰전에서는 노래를 많이 부르시던데

 

썰전에서도 춤 한번 추면 좋겠네요 ㅋㅋㅋ

 

 

 

 

 

손혜원 의원입니다. ㅋㅋㅋ

 

관광버스춤인가요....

 

 

 

 

 

 

 

 

중독성은 요게 최고인듯 ㅋㅋㅋ

 

계속 보게 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