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마스크팩 입니다.

 

포장지가 아주 귀엽습니다. ㅋㅋㅋ

 

마스크팩을 하고 나면 엄청 귀여워질것 같은 느낌입니다.

 

 

 

 

 

 

 

 

 

자.. 이제 귀여운 곰돌이 푸 마스크팩을 착용해보겠습니다.

 

분명 귀여운 곰돌이 모양이겠죠 ㅋㅋㅋ

 

짜짠~~

 

 

 

 

 

 

 

분명 곰돌이 푸 맞습니다.

 

포장지를 다시 한번 봐보세요

 

곰돌이 푸 입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분명히 포장지랑 같은 모양인데

 

 

표정이 문제인건가...

 

한번 웃어봤습니다.

 

 

 

 

 

 

조커 아닙니다. ㅋㅋㅋ

 

귀여운 곰돌이 푸입니다..

 

바지를 안입어서 변태소리를 듣지만

 

곰돌이 푸입니다. ㅋㅋㅋ

 

이상 곰돌이 푸 마스크팩 실사용기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