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관중 난입인듯 ㅋㅋㅋ

 

축구선수도 아니고

 

관중이 난입해서 골이라니 ㅋㅋㅋ

 

 

 

 

 

 

 

 

삼성 나바로 배트 홀인원 ㅋㅋㅋ

 

노리고 던져도 들어갈리 없을것 같은데

 

배팅 연습하다가 깜놀 ㅋㅋ

 

 

 

 

 

 

분명 연습하는 사람 있을듯

 

그냥 방망이를 놓쳤을뿐인데 ㅋㅋ

 

 

 

 

 

 

 

레슬링 선수

 

뜻밖의 봉변

 

일부러 그런건가 싶을정도

 

대처하는거 보면 그렇지 않은데 ㅋㅋㅋ

 

끝까지 보세요 ㅋ

 

 

 

 

 

 

 

 

 

발레 진기명기

 

들고가는 발레리노도 대단

 

올라서있는 발레리나도 대단

 

 

 

 

 

어떻게 저렇게 하는지 ㄷㄷㄷ

 

완전 진기명기임

 

 

 

 

 

 

 

유도 진기명기

 

이건 되치기 수준이 아님

 

어깨걸어 매치기? 뭐 그런건가

 

암튼 힘이 장난아님

 

 

 

 

 

 

 

 

 

그냥 코파고 있다가 골 넣은 메시

 

별 생각없이 있는데

 

공이 굴러와서

 

한명 재끼고 그냥 골 넣음 ㅋㅋ

 

메시 클래스 장난아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