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계에서 웃기기로는 진짜 최강중 하나

 

좋아~~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

 

이 시리즈는 봐도 봐도 웃긴듯 ㅋㅋㅋ

 

 

 

 

 

계단에서 넘어져도

 

자연스럽게 연기하는게 관건

 

다이빙하다가 처박아도 ㅋㅋㅋ

 

개도 자연스럽게 연기하는데 ㅋㅋ

 

 

 

 

 

대륙의 신종 쌈싸먹기

 

쌈밥정식인건가..

 

양배추쌈?

 

베트남 쌈인가 ㅋㅋㅋ

 

암튼 신종 쌈싸먹기네요

 

 

 

 

 

 

 

 

 

 

웃음 최강 ㅋㅋㅋ

 

역시 체급은 엄청 중요하네요 ㅋㅋ

 

황소도 무심하지 다리를 좀 굽혀주지.. ㅋㅋㅋ

 

벌렁 넘어지는 숫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