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가 지나가서 집이무너졌는데

 

냉장고만 살아남음

 

더군다나 작동에 이상없음 ㅋㅋㅋ

 

토네이도 오면 LG 냉장고 안에 숨어야함

 

 

 

 

 

 

현존하는 재벌기업중에 유일하게 독립운동에 기여한 기업

 

이런것도 사람들 모르게 함

 

독립운동유적 지킴이 후원

 

 

 

 

 

 

 

 

 

 

 

 

 

복지시설에서 사용하는 LG 제품은 무제한 무상 서비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무상으로 고쳐줌

 

LG는 당연하다는 반응 ㅋㅋㅋㅋ

 

더군다나 이런걸로 생색내고 싶지 않다고 함

 

 

 

 

 

 

 

 

 

 

LG 시그니처 시리즈는

 

오디오분야에서 장난아닌 뱅앤올룹슨 디자이너 작품

 

하지만 딱히 광고하진 않음

 

그냥 좋으면 된듯 ㅋㅋㅋ

 

 

 

 

 

 

 

 

 

 

 

DMZ에서 지뢰 폭발로 부상당한 장병

 

정부에서 병원비도 안주려고 했었는데..

 

LG에서는 1인당 5억씩 위로금 줌

 

정부에서 세금떼려고 하니까 복지재단을 통해서 줌

 

하지만 LG는 기사하나 내고 그냥 가만히 있음

 

티비에 나왔는데 못본건지

 

 

 

 

 

 

 

 

 

 

 

 

LG에서 광고하는 노트북 그램

 

1키로도 안된다고 광고하는데

 

실제 무게는 980g 이라고 광고함

 

근데 무게를 재보니 963g 임

 

사용자가 물어보니

 

도료오차, 저울오차 감안해서 무게 늘렸다함 ㅋㅋㅋ

 

오차로 인해 모든 사람이 963g 일수 없다고 함

 

 

 

 

 

 

 

 

모니터 분야임 ㅋㅋ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은 따로 팔기도 함

 

비쌈

 

고로 최소 20만원은 넘어야 함

 

그런데, 특정 그래픽 카드에서만 지원된다고 그냥 설명에서 빼버림

 

원래대로라면 이런이런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니깐 그런사람은 사라.. 라고 광고해야지 ㅡㅡ;;

 

 

 

 

 

 

 

 

 

 

 

 

 

 

LG 핸드폰 V10

 

내구성이 장난아님

 

미군 국방부에서 인증 획득한거라 함

 

근데 그냥 말 안함

 

그리고 32비트 하이파이 DAC 내장함

 

오디오 움질 장난아님

 

인기 많았던 쿼트비트3 이어폰은 무려 AKG와 협업함

 

근데 말안함

 

LG 홍보부만 괜히 욕먹음 ㅋㅋㅋ

 

그리고 금색 버전 v10은 무려 금도금인데 이것도 홍보안함

 

그냥 구매에 영향미칠정도는 아니다라는 설명으로 끝!

 

 

 

 

 

 

LG 홍보 만화 등장함 ㅋㅋㅋ

 

홍보부서 괜히 혼날듯..

 

하지만 바이럴 마케팅이라면 마케팅의 신의 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