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팬아트

 

팬들과

 

안티팬사이에서

 

 

 

 

 

 

 

엄청 유명하죠 ㅋㅋㅋ

 

가소롭군~~

 

 

 

 

 

 

아저씨인줄 ㅋㅋㅋ

 

뭔데~

 

뭐하는겨~~

 

 

 

 

 

 

 

 

 

 

 

 

촬영하는겨~~~??

 

잉~~

 

테레비여~~?

 

 

 

 

 

 

 

 

치명적인 exid 솔지

 

마리텔에 나와서 재밌었다는 ㅋㅋㅋ

 

 

 

 

 

 

 

 

 

 

 

 

솔지의 매력은 치명적이죠 ㅋㅋㅋ

 

웃을때도 웃기고

 

exid 멤버들은 다들 웃을때 무장해제되는듯 ㅋㅋㅋ

 

 

 

 

 

 

킁킁

 

뭔가 불편한 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