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소리로 인터뷰 부탁이요 ㅋㅋㅋ

 

성형의혹이 있는 경찰인가

 

잡혀가는 중인건지

 

 

 

 

 

 

 

 

유명한 짤이죠 ㅋㅋㅋ

 

귀를 찍는 카메라

 

저거 과연 뭐가 찍혔을지 궁금

 

일명 내귀에 도청장지 취재

 

 

 

 

 

 

 

 

입에서 나오는 모든것을 녹음하겠다

 

숨소리도 녹음할 기세

 

치아구조까지 파악중 ㅋㅋㅋ

 

 

 

 

 

 

 

 

 

 

 

 

 

내귀에 도청장치 취재 외국버전

 

뤽배송인가

 

주위에 사람도 별로 없는데 완전 밀착취재네요 ㅋㅋ

 

 

 

 

 

 

 

할아버지가 고생하시네요 ㅋㅋㅋ

 

볼에서도 소리가 나나

 

입에는 볼펜?

 

마이크?

 

 

 

 

 

 

 

 

 

 

보너스로 지하철 허세남

 

달리는 지하철에서 뛰어내리기

 

한방에 카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