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차례 식당으로 들어오는 EXID 멤버

 

어느 예능 화면 캡쳐인줄

 

하지만 다름아닌 인증 ㅋㅋㅋ

 

 

 

 

 

 

 

나주 동신대 축제에 EXID 방문

 

편하게 식사 하려고 외진곳 찾음

 

아무도 EXID 못알아봄

 

밥먹고 나감

 

 

 

 

 

 

티비 보는데 EXID 나옴

 

어.. 아까 그사람들????

 

CCTV 판독함

 

맞음

 

식당 방문 인증 함 ㅋㅋㅋㅋ

 

 

 

 

 

 

 

 

 

 

시아준수 뼈다귀감자탕집 인증 이후로

 

또하나의 레전드 식당 인증샷등장 ㅋㅋㅋ

 

수배전단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