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꽈당녀

 

 

오빠오빠 나 팝콘샀어~~~ 으어으어흐~ 꽈당

 

 

 

 

 

엄청 아프긴 할것 같은데 그나마 카펫트라서 ㅋㅋㅋ

 

 

팝콘 다 날렸네요

 

 

 

 

 

살아있는 물고기를 보고 놀란 꽈당 강아지 ㅋㅋㅋ

 

 

엄청 놀랐나보네요 ㅋ

 

 

 

 

전자담배인듯한데

 

 

엄마한테 들켜서 마스카라로 위장

 

 

등짝스매싱에 이어 놀라서 꽈당 ㅋㅋㅋ

 

 

 

 

급하게 화장하는척 ㅋㅋㅋ

 

눈썹 탔을듯

 

그나저나 방송중인건가

 

뭘 방송하는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