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에 출연한 하연수

 

예전부터 꼬부기로 유명했죠 ㅋㅋㅋ

 

거북이 닮았는데

 

포켓몬에 나온 꼬부기를 많이 닮아서

 

 

 

 

암튼 마리텔에 나와서 장난아님

 

한~참 지켜보고 있었던듯 ㅋㅋㅋ

 

하연수 예전 드라마 장면 움짤은 보너스 ㅋㅋ

 

암튼 별거 하는거 없었는데

 

넋놓고 봤네요 ㅋㅋㅋ

 

 

 

 

 

 

 

 

 

 

 

 

 

 

 

 

 

 

 

 

 

 

 

 

 

 

 

 

꼬북이 섹시버전 ㅋㅋㅋ

 

이렇게도 보게 되네요

 

 

 

 

 

 

마리텔 움짤 막짤은 신발을 벗는데 속바지가 ㅋㅋㅋ

 

 

카메라 정면에서 벗을줄이야

 

의외로 털털

 

수더분

 

덜렁거니는 성격인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