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팬티(팬 + 안티)가 대거 참여한

 

서유리 그리기 결과 발표

 

1등도 괜찮은듯한데

 

 

 

2등중에서 1등에 버금가는게 꽤되는듯 ㅋㅋㅋ

 

그러나 서유리씨 본인 취향에 따라서 고른걸테니

 

암튼 장난아님 ㅋㅋㅋ

 

서유리도 나름 SNS를 잘 이용하는편인듯

 

 

 

모예화 스러운것도 있고

 

일루셔니스트랑 장면도 있고 ㅋㅋㅋ

 

마리텔 하면서 인지도 올라가고

 

호감이미지 상승하고

 

이은결 덕본것도 있는듯

 

 

뱀 인형 장면은 대박 ㅋㅋㅋㅋ

 

신세계 패러디한것도 완전 웃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