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은 귀엽죠 ㅋㅋㅋ

 

고양이도 귀엽고

 

한번 빠지면 해어나지 못한다는

 

집사의 삶을 살아야 한다는데 ㅋㅋㅋ

 

 

 

 

고양이 움짤입니다.

 

귀엽네요 ㅋㅋㅋ

 

공을 받으면서 주인에게 세로로 점프 서서 안기는

 

 

 

 

 

 

 

 

 

 

 

아사히 맥주 박스를 두개 줬더니 잘 노네요 ㅋㅋ

 

역대급 고양이 미모

 

졸다가 쿵~ ㅋㅋㅋ

 

 

 

 

신세계 정청 고양이 준구가 시키드냐

 

드르와 드루와

 

오리 드르와~~

 

현금인출기 관리하는 고양이 여기는 수수료가 비싸다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