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돌려차기

 

웃긴 돌려차기

 

첫번째는 돌려차기 하면서 차를 부수네요 ㅋㅋㅋ

 

꼬마 여자애가 돌려차기 장난아니네요

 

꼬마애 하는거 오리지날 버전임

 

 

 

 

 

 

샌드백을 발로 차서

 

피티병을 띄운후 돌려차기로 휙~

 

문대성을 능가하는 돌려차기 한방 승

 

 

 

 

 

 

 

 

 

 

 

 

 

 

돌려차기 맞고 인사 꾸벅하고 바로 기절 ㅋㅋㅋ

 

탱크 돌려차기 ㅋㅋㅋ

 

이런 절묘한 돌려차기 라니 ㅋㅋㅋㅋ

 

돌려차기 맞고 폭파됨

 

 

 

 

마지막으로

 

술취한 다음날 개가 된 남편을 깨우는

 

고양이 와이프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