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탄이네요

 

지금까지 배우 유선, 한채아, 신소율, 한그루,

 

개그우먼 김현숙, 방송인 사유리,

 

가수 제시와 걸그룹 CLC 최유진, 전미라, 이정현 일케라는데

 

실루엣으로 발표하네요

 

 

 

마리텔때문에 유행인건지 ㅋㅋㅋ

 

암튼 실루엣에 맞는 원본사진들입니다.

 

출연자중 한그루가 소녀K에서

 

보안요원이 몸수색 하는장면 움짤 보너스 ㅋㅋ

 

보안요원 손놀림이 장난아님

 

 

 

이건 노린거 100% 인듯

 

보안요원 할만 했겠네요 ㅋㅋㅋ

 

완전 쓰담쓰담